국내맛집추천

대전 유성 점심맛집 단홍갈비에서 꼬막비빔밥 먹고 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5. 1. 11: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당근맛입니다! 대전 유성 점심맛집 단홍갈비에서 꼬막비빔밥 먹고 왔어요! 꼬막이 이렇게 맛있는줄 이제야 알았네용! 요즘 아시다시피 포스팅이 엉망입니다 ㅋ 실은 제가 저번에 취직했는데. ㅋ 정직원이 아니라 알바로 다니거든요! 오전에는 인쇄소에서 오후에는 디자인에이젼시에서 ㅋㅋㅋ 화사두군데 옮겨다니면서 일을하려니 허리가 휩니다 ㅋ 그래도 오후알바는 이번주까지만 하고 다음주부터는 오후는 쉬어요 ㅎ ㅇㅏ~ 좋아라 ㅋㅋ 저 좀적게 벌고 마음편하게 사려고 하는 스타일로 바꾸는중입니다 ㅋ

 

 

유성구 장대동 맛집 단홍갈비입니다. 점심부터 갈비냐구요? ㅋㅋ 아닙니다! 여기 점심특선이 맛있다는 제보를 듣고 ㅎ

 

 

인테리어가 고깃집처럼 꽤나 고급스럽습니다. ㅈㅓ는 돌솥꼬막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금액은 8,500원으로 착했습니다 ㅎ 코로나19 극복하는 그날까지만 이가격에 주시는 것 같기도 하구요!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니가 오늘 헛되이 보낸하루는 누군가 간절히 기다리던 하루다. 비숫한 말이네요. 캘리그라피 배운다고 붓사고 벼루사고 그랬어요 ㅋㅋ 차라리 붓펜을 사이즈별로 사서 그려볼걸 그랬네용 ㅎ

 

 

오늘의 점심메뉴 각종나물을 넣어서 비벼먹는 돌솥꼬막비빔밥입니다. 아 나중이야기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곤드레나물과 많은 양의 꼬막이 압권이네요!

 

 

미역국입니다! 

 

 

채로썰은 무생채네요!

 

 

콩나물입니다!

 

 

김치입니다! 역시나 맛집김치는 항상 맛있어요!

 

 

곤드레나물 볶음입니다! 참 오랫만이네용! 예전에 강화에서 곤드레나물밥을 먹던 기억이 나네용

 

 

오늘의 시그니처메뉴 돌솥꼬막비빔밥입니다. 아 비주얼 극강입니다. 양도 푸짐하구요~ 칼칼하니 맛있겠어요! 기대감이 증폭됩니다! 오전 끝나면 12~2시까지 쉬거든요! 좀 여유있게 잡았어요! 1시간은 그냥 버리기로 ㅋ

꼬막비빔밥 쉽게 먹을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니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통통하게 살오른 꼬막에 다양한 나물을 섞어서 한입먹었을때는 실로 기가막했습니다.

 

 

매콤한 부추와 맛있는 양념들 지금부터는 당근맛 시그니쳐 사진을 드셔보시죠! 오늘도 최대한 접사로 모시겠습니다!

 

 

돌솥밥입니다! 손은 좀가도 누룽지까지 들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요즘 많이들 하시는것 같아요! 역시 따뜻한 밥은 김치랑만 먹어고 맛있습니다!

물을 붓고 꼬막비빔밥 비비러 갑니다 ㅎ

 

 

밥위에 얹기만 했는데, 심쿵했어요! 꼬막의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마지막으로 곤드레나물을 떡~ ㅎㅏ니 올려버렸지 뭐예요 ㅋ

 

 

다비볐어요! 나물을 다 넣으면 짤줄알았는데 심심하니 딱 좋았습니다! 특히나 콩나물의 시원한 맛이 매운맛도 잡아주구요! 오랫만에 정말 맛있게 먹네요 ㅋ

 

 

 

 

한입드실분 ㅇ ㅏ~ 하세요! ㅋㅋㅋ 한입만 드립니다!

 

 

마지막 입가심 누룽지입니다! 역시 돌솥밥이후에 만들어지는 누룽지는 구수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왜 이사진을 찍었느냐하면! 진짜 돌솥은 사용빈도가 높고 열을가하다보면 금이가고 깨지기가 쉽습니다! 그래서 스텐링으로 감싸놓은 거예요 ㅎㅎㅎ 이게 없다면 진짜 돌솥이 아닙니다! 참고하세요 ㅋ

 

 

오늘도 한상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대전 유성구 맛집 단홍갈비의 돌솥꼬막비빔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거 사진을 보신 사장님이 고맙다면서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입니다 ㅎ 원래 이런거 않받는데 너무 사양하면 실례라서 ㅋ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돌솥꼬막비빔밥 만원내고, 8,500원에 1,500원 거슬러 받았습니다! 

 

 

이사진은 무엇이냐~ 유성구 장대동 맛집 단홍갈비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을 가져오시면 바로 1층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값을 10%할인해 줍니다! 꿀팁참고하세요~

 

 

오늘도 맛집은 당신 근처에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