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간식 크라운 새콤달콤 포도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20. 11:00
반응형



 

 





안녕하세여?ㅎㅎ 다들 즐거운 점심 드셨나요?

밥먹고 편의점갔다 맛있는 추억의 간식 새콤달콤을 사왔답니다!

새콤달콤 여전히 맛이 좋네요ㅎㅎㅎㅎㅎ




 

 


 



짜잔~ -_-! CU 편의점에 가니 새콤달콤이 무려 2+1 !!!

가격은 개당 500원인데요. 2+1이면 1000원에 3개를!!!!

웬열~? 요새 1,000원으로 과자한봉지 사기 힘든데요 ㅎㅎㅎ



 

 

 





먼저 포도맛입니다 ㅎㅎ 포장지는 제가 기억하던 것과는 조금 다르네요~

포도과즙은 고작 1%인데 왜이렇게 포도향이 좋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 복숭아 맛입니다!ㅎㅎㅎㅎ

저는 사탕이든 껌이든 복숭아맛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

달달함이 입안에 퍼지는 그 맛! 황홀하죠 ㅎㅎㅎ



 

 

 





딸기맛입니다. 모든 제품에 딸기가 들어가는거 치고 정말 맛있다라고 느끼는게 없는거같아요 ㅠㅠㅠㅠ

딸기는 그냥저냥 먹을만하죠 ㅎㅎㅎ

제가 간 CU에는 요 3종류뿐이더라구요 ㅠㅠ 레몬맛 존맛인데 ㅠㅠㅠ 없어서 ㅇㅏ쉽네요 !



 

 

 





내용물을 감싸고 있는 포장지는 옛모습과 그대로네요 ㅎㅎㅎ

방갑다 포장지야 내 추억속의 모습과 같군하 >.<

새콤달콤과 비슷한 마이쥬도 있지만, 저는 새콤달콤이 더 좋은거같아요 ..

마이쥬는 이사이에 더 많이 달라붙는 느낌? 이랄까요 ㅎㅎㅎ

여튼 일하면서 입 심심할 때, 하나씩 까먹는게 매력있어요 ㅎㅎㅎ 맛있다 새콤달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