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 롯데리아 사각 새우더블버거 1+1 가격 휴무일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3. 10:30
반응형

 

오늘은 롯데리아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에서 2021년 새해맞이 한정판 사각새우 더블버거 먹고 왔어요!

오후라 그런지 매장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요즘 싱글족들이 많아서 1인 혼닭세트도 파네요

예전에 많이 먹던 지파이 ㅎㅎ
짭잘한게 치킨한조각인데요.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원래 롯데리아 새우버거랑 밀크쉐이크 많이 먹었는데요 ㅎㅎㅎ 담백하고 달콤하고 맛있죠

탱글탱글한 새우패티가 2장이나 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에 보이는게 두툼한 사각 새우패티 2장이랑 양상치네요 ㅎㅎ 마요네즈가 많았다면 대박일둣 ㅎ

엄청 두껍고 먹음직합니다! 가격은 4,500원 착해요. 사각새우버거세트 가격은 6,500원 이었던것 같네요
롯데리아는 콜라 리필이 1회 가능합니다! 햄버거는 콜라죠! 개인적으로 포테이토는 버거킹을 추천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혼닭세트네요!
닭먹고 알먹고 ㅋㅋ

체다 에그는 못먹었지만, 맛있을것 같네요

원래 더블 새우버거가 사이드디쉬였는데. 치킨이 등장해서 ㅋㅋㅋ 한마리 사서 마미랑 반마리 먹고 나머지는 포장했어요

롯데리아 치킨은 바삭한 크리스피 후라이드에 속은 촉촉합니다.

매운달콤소스도 주시네요!

치킨에 핫소스 디핑해서 먹었어요 ㅎㅎ

요즘은 채식주의자들도 많아져서 고기맛나는 미라클버거도 파네요! 아마도 콩이나 두부지 않을까요 ㅎ


오랫만에 롯데리아 홈플러스 유성점에서 사각 더블새우버거 맛있게 먹고, 쇼핑하고 갑니다!
2021년 한정판이라니깐 새우버거 매니아들은 한번 다녀오시는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 휴무일은 이렇다네요~ 참고하세용

맛집은 항상 당신 근처에 있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