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민트 컨디션 뜻?

당신근처의맛집 2021. 3. 21. 18:36
반응형

오늘은 주말이라 포스팅 쓰기 싫어서 널부러져있다가
산책을 다녀왔어요! 두시간 조금 덜 걸었네요!
석양도 보고, 천둥오리도 봤네요! 천둥인지 야생인지는 잘 보르겠어요 ㅋㅋ 바람이 너무 불어서 갈까말까 점퍼입고 빈둥대다가 결심했죠! "운동해야지 ㅋ"


우연히 tvn 드라마 스테이지라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요. 공모전으로 만들어진 추천작10개를 단막극으로 만들었네요. 그중에 1화 민트 컨디션이라는 드라마를 보았습니다. 민트 컨디션 단어가 너무 궁금해서 구글에 검색해 보았네요 ㅎㅎ

민트 컨디션( Mint Condition ) 뜻?
Mint condition은 중고품의 품질을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표현으로, 사실상 결함이 거의 없으며 원래 생산 상태에 비해 깨끗한 상태라고 합니다.
동전 공장에 부여 된 이름이 "민트"이므로, 민트 상태는 동전이 민트에서 나올 때있는 상태입니다. 오래됐지만 새것이나 다름없는 상태를 말하며 빈티지나 엔틱 등 새제품이었을때의 그 가치가 온전하게 보존된 상태를 의미한다.

mint condition meaning
Mint condition is an expression used to denote the quality of a pre-owned good as displaying virtually no imperfections and being in pristine condition relative to its original production state. ... As the name given to a coin factory is a "mint", then mint condition is the condition a coin is in when it leaves the mint.



ㅎㅎㅎ 재미있는 단어입니다!
왠지 저도 아직은 민트 컨디션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남은 주말저녁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 또 만나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