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은행동에 핫플레이스 어른이문방구 대전 두껍상회 상륙하다!

당신근처의맛집 2021. 8. 13. 15:18
반응형

대전 은행동에 핫플레이스 어른이문방구 대전 두껍상회 상륙하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요즘 핫플인 두껍상회를 소개해 드릴게요!

진로 팝업 스토어 멀리서도 존재감 뿜뿜 외관이 너무 예뻐요
다른 지역에 생겼단 소식은 들었지만 코로나로 가지고 못하고 속상했는데 이렇게 대전 은행동에 두껍상회가 생겼어요
진로 두꺼비 피규어 두껍상회 특성상 한시적으로 매장을 운영해서 9월에는 사라진다니 벌써 아쉽네요

오후5시 늦은 시간도 아니고 평일인데도 줄서있는 사람들이 꽤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매장안에 5명만 들어간다고 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저 파란기계에 입력하면 폰으로 카톡이 오고 웨이팅번호도 들어와요

두껍상회에서 카톡으로 친절하게 알람이 오네요
시스템이 아주 잘되어 있어요
대전의 중심인 은행동이라 오래 기다릴 경우 쇼핑하고 와도 될듯해요
저희 일행은 10분 기다리면 된다고 해서 주변 구경하기로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sns인증하면 부채도 주고 퀴즈풀고
사진찍으면 즉석에서 쏘맥 자격증도 만들어 주네요
저는 오늘 얼굴 상태가 안좋아서 패쓰했습니다

진로 굿즈 두꺼비 피규어 여기 포토존이 있네요
두껍상회는 어른이문방구라고 해서 미성년자는 입장이 안됩니다 그래서 부모님이랑 온 아가가 두껍상회를 못들어가서 혼자 앉아있네요
아가 뒷모습이 안쓰러운 기분탓 이겠죠

저희 일행도 예쁜 핑크두껍 피켓들고 사진 찍었어요
피켓이 다양해서 찍는 재미가 있네요
제가 사진을 너무 잘 찍었나봐요 다리가 길죽하게 나왔어요~다음엔 저도 찍어봐야 겠어요

옆쪽으로 가니 예쁜 두껍이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다른 저역은 안가봤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매장이 훨씬 예뻐요
저기 통째로 집에 옮겨 놓고 싶네요

이제 우리 차례가 되어서 들어갔어요
열 체크하고 qr 체크하고 손 소독제 사용하고 일회용 장갑까지 주네요 진짜 방역 짱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보이는 저 두껍이들
이미 눈이 돌아가고 있네요

 


술집에서 본적은 있는데 저렇게 종류가 많은지 몰랐어요
두껍이들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두껍상회는 두꺼비 진로 굿즈 말고도 다른 굿즈들이 많이 있어요
모자, 무드등, 핸드폰 케이스, 펜셋트, 스노우볼까지 진짜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옆을 보니 가방도 있고 티셔츠,신발도 있네요
이렇게 굿즈들 입안이 있는지 몰랐어요
오늘 지갑을 조심해야 되겠네요
한달 용돈 탕진 각입니다

문구용품도 많이 있고 키링도 있네요
지인에게 받은 굿즈들도 눈에 보이네요
대구에 두껍상회가 상륙했을때 지인 통해서 대리 구매한 키링과 굿즈들이 보이네요

테라 병따개도 잇구요! 진로두꺼비 저금통도 있어욧!

가장 대표적인 병따개와 진로 두꺼비 열쇠고리 키링입니다
테라박스와 진로소주박스 병따개는 이미 가지고 있는데 또 사고 싶네요
테라 캔 키링과 핑크키링은 처음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이건 데리고 가야 될 것 같애요
솔직히 여기 온 이유가 저 핑크 키링 때문입니다

누워 있는 두껍이 저를 유혹 하네요
나 좀 데려가라고 하는데 다시 올 거라서 다음에 데려 가려고 합니다 저금통이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녀석은 몸값이 엄청 비쌉니다
공중부양 두껍이거든요 15만원이라니 여기서만 봐야겠어요

서핑 하는 두꺼비도 첨인데 이것도 너무 귀여워요
아니 이렇게 예쁘게 만든 이가 자꾸 사게 되는 거죠

전주 대표 피규어를 봤어요
두껍상회 지역마다 대표 피규어가 있는데 전주 두껍상회는 한복을 입혔어요
전주에서 엄청 핫했던 피규어입니다
저녀석도 데리고 가고 싶네요

진로 두꺼비 피규어는 산타 피규어와 부산갈매기 피규어도 한정판인데
일단 마음에만 담아두고 왔어요
사고 싶은 거 다 사면 10만원이 훌쩍 넘을 것 같애요

오늘은 필요보다 저 네온사인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집에 하나 붙여 놓고 싶어요
생일때 누가 선물해 줬으면 좋겠어요 진짜 탐나네요

계산하기 전 이걸 보고 말았어요
럭키박스 네요 만원부터 3만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럭키박스는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확인이 안되지만 운이 좋으면 원하는 진로 두꺼비 굿즈를 저렴하게 겟 할 수 있어요
주말에만 한다고 하니 다시 와야겠네요

진로 두꺼비 인형 뒷모습니다!

두껍상회는 9월 26일까지 매장을 운영한다고 하고 3천원이상 구매시 뺏지를 주는데 요일마다 뺏지가 달라진다고 하고 뱃지 6개를 모으면 티셔츠를 준다고 하니 다시 와야겠어요
아마 앞으로 다섯번은 오겠네요
다음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두껍상회 굿즈를 소개해 드릴게요
더운여름 우리 이웃님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