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용두동 짬뽕 맛집 차이나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26. 11:00
반응형

어제~ 대전 맛집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시원한  짬뽕이 맛있는 용두동 맛집 차이나!

대전 용두동 맛집으로 안내합니다~ ^^

눈도 펑펑 내리는 점심시간~

시원~하고 얼큰한 짬뽕먹으러 눈길 뚫고 다녀왔답니다 ㅎㅎㅎ

맛있는걸 먹겠다는 의지!!!!

정말 간만에 짬뽕을 먹은거 같습니다 ㅎㅎ

한동안 짬뽕에 빠졌을때 일주일에 서너번은 먹은듯하네요 ㅎㅎㅎㅎ

탱탱한 면발이 보이시나요?ㅎㅎ

짬뽕을 잘 못 만들면 정말 해산물 비린내 팍! 나는데,

전혀 그런 냄새가 안나서 일단 합격!

면발 익힘정도도 좋았어요 ㅎㅎㅎㅎ

창문 밖에는 눈이 펑펑내리고 분위기에 취해

안맛있을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국물이 제가 먹어본 짬뽕들과 다르게 깊은 시원한 맛? 이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국물을 파헤치니 콩나물과 배추가 들어가있었어요~

아, 이 시원함의 비법은 콩나물과 배추였구나!

배추가 보이시죠?ㅎㅎㅎ

뭔가 단맛도 좀 나면서 시원하고 맛있는 짬뽕이었습니다 ㅎㅎ

완전 해장용으로 좋을거같단 생각을 했어요 ~

홍합도 어찌나 통통한게 들어있던지~ 특유의 비린내도 안나고

뭔가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ㅎㅎㅎㅎ 짱짱`

간만에 먹은 짬뽕, 오랜만이라 맛있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