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 후쿠오카 과자 추천 히요코만쥬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1.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굿모닝 여러분! 오늘은 지난 여행에서 사온 후쿠오카 과자 포스팅할게요 ^^

선물로 사다주기 딱 좋은 후쿠오카 히요코만쥬입니다!

일본 과자 추천합니다 ㅎㅎ









일본에는 각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한 과자들이 있습니다!

도쿄하면 "도쿄바나나", 홋카이도하면 "시로이코이비토",

후쿠오카하면 바로 "히요코만쥬(병아리빵)" 인데요 ㅎㅎ 





일본어로 "히요코"는 병아리를 뜻합니다.

말그대로 만쥬가 병아리 모양이에요~~

엄청나게 귀여운 모양입니다ㅎㅎㅎ 

 




후쿠오카 각 백화점 지하식품코너에도 팔구요

공항 면세점에서도 팔고 있습니다 ㅎㅎ

면세점보다는 백화점이 더 싸더라구요 몇백원차이지만요 ㅎㅎ



 





요렇게 병아리모양의 만쥬가 몇개들었느냐에 따라 가격대가 다릅니다 ㅎㅎ

저는 넉넉하게 먹으려고 14개짜리로 사왔어요 ㅎㅎ 물론 더 많이 들어있는것도 있답니다.

한지같은 느낌의 종이껍데기에 명과 히요코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후쿠오카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모를수가 없는 히요코만쥬인데요~

모양이 정말 귀엽죠?ㅎㅎㅎㅎ

먹기 너무 아까운게 아니라 뭔가 되게 미안하고 불쌍합니다 ㅋㅋㅋㅋ





겉은 아주 부드럽고 속은 촉촉한 흰앙금이 듬뿍들어있어

남녀노소 다들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후쿠오카에 놀러가신다면 꼭 이 "히요코만쥬"를 선물로 사오세요 ㅎㅎ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