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한남대 맛집 육앤샤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2.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추운 오늘이네요! 점심먹으러 따끈한 샤브샤브 맛집 다녀왔답니다 ㅎㅎ

대전 한남대 맛집인 육앤샤에요~

한남대 맛집 포스팅할게요! ^^







 



주말부터 날이 완전 추운데요 ㅠㅠ

대한민국 맞나요? 시베리아 수준이에요

오늘 점심은 따뜻한 국물요리로 정했답니다



 





날이 추우니 따뜻한 음식이 간절해요 ㅎㅎㅎㅎ

샤브샤브가 얼른 나의 추위를 물리쳐주길 바랍니다 ㅋㅋㅋ



 




소고기 색감 참 좋죠?ㅎㅎ

얼마나 추운지 타자치는 지금도 손이 떨리네요 ㅎㅎㅎ

샤브샤브 먹을때 참 따뜻해서 좋았는데.....



 





팔팔 끓으니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ㅎㅎㅎ

고기를 투척해서 샤브샤브를 즐겼답니다 ㅎㅎ

육수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고기가 보이시나요?ㅎㅎ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숙주나물이 참 좋아요 ㅎㅎ

아삭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ㅎㅎ


 



칼국수와 만두를 넣고 속을 따뜻하게  ㅎㅎㅎ

 날씨가 추우니 따뜻한 국물음식이 제격이에요!






마무리는 든든하게 죽으로 했답니다 ㅎㅎㅎ

추운날씨에 속을 따뜻하게 데워준 샤브샤브였어요~ 

빨리 날이 풀렸음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