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타임월드 맛집 이태리국시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3.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어제 다녀온 대전 타임월드 맛집 포스팅해볼게요~

독특한 파스타 종류가 많은 파스타 맛집 이태리국시입니다!

타임월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이태리국시 입니다 ㅎㅎ

평소 웨이팅이 많다는곳인데 운좋게 바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가게가 아담하고 좋더라구요



 




에피타이저로 요 빵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바삭한게 나쵸부스러기?가 올려져있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근데 좀 뭐랄까 깔끔하게는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칵테일펀치 자몽과 청포도입니다 ㅎㅎ

무알콜로 주문했어요~ 그냥 에이드라고 보심 됩니다 ㅎㅎ

상큼하니 좋았어요 ㅎㅎ


 



우송대 조리학과 졸업생들이 모여서 독특한 메뉴들을 개발하여

장사를 한다고 얼핏 들었는데요~

곱창치즈파스타입니다 ㅎㅎㅎ 특이하죠?ㅎㅎ


 



먼저 치즈와 수란을 마구 섞었어요 ㅎㅎㅎㅎ

곱창의 잡내도 나지않고 쫀득한데 면이 들었어요 ㅎㅎㅎ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대패김치리조또에요~

대패랑 김치가 소스랑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퓨전이 자칫 잘못하면 맛이 제각각일수있는데 다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쌀알이 씹히는맛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이밖에도 독특한 메뉴들이 많은데요~ 담에는 다른 파스타와 피자를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색다른 파스타가 맛있었던 이태리국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