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월평동 소곱창 맛집 삽교곱창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4.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냐세여~ 어제 소곱창 먹고싶어서 소곱창 맛집 다녀왔답니다 ㅎㅎ




대전 월평동 맛집인 삽교곱창이에요!
대전 소곱창은 어떨지 소개할게요~


 

 







삽교 곱창의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구이와 전골이 있어요~ 저는 소곱창 구이로 주문했는데요~

담에는 소곱창전골도 먹어보려구요 ㅎㅎ 

 

 

 




소곱창이 초벌돼서 나옵니다 ㅎㅎㅎ

2인분 주문했는데, 이렇게 말린 소곱창이 다섯덩어리나 나와요 ㅎㅎ

양이 적지는 않죠? 



 

 

 





초벌해서 그런지 빨리 익더라구요 ㅎㅎ

오래 기다리지않아서 좋았어요 ! 노릇노릇 잘 익으면

사장님이 와서 잘라주신답니다 !



 

 

 





곱창속에 저 곱이 보이시나요?ㅎㅎㅎ

저번에 수요미식회 보니깐 소곱창에 곱이 많이 들어있어야 싱싱한 곱창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노릇노릇 잘 익은 이 소곱창을

이렇게 기름장에도 찍어먹구요 ㅎㅎ



 

 

 





이렇게 막장에도 찍어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쫀득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요새 너무 잘 먹어서 살찌겠어요 ㅠㅠㅠ 이제 곧 명절인데 돼지예약입니다 ㅎㅎ


 

 





마무리는 된장찌개에 밥으로 했어요~

고기집가면 된장에 두부 굉장히 작은데요 ㅎㅎㅎ 삽교곱창 두부가 큼직하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소곱창 든든하게 잘 먹고 얼큰한 된장찌개로 입가심 했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