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둔산동 순대국밥 맛집 묵은정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7.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어제 소주한잔하러 순대국밥 맛집 다녀왔어요~

대전 둔산동 맛집인 묵은정입니다 ㅎㅎㅎ

대전 순대국밥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둔산동 둔산초교 근처에 있는 묵은정이에요~

갈비김치찌개랑 순대국밥이 유명하답니다 ㅎㅎㅎ

다음번엔 갈비김치찌개 먹을거에요 ㅎㅎ 먹으면 포스팅할게요~



 





맛보기 순대에요~ 6천원입니다 ㅎㅎ

야채순대, 고기순대, 찰순대 이렇게 나와요!

순대 엄청 맛있더라구요 ㅠㅠ 순대 짱 좋습니다!



 





우순댓국 입니다~

하얀 국물로 나오는 우순댓국은 장조림같은 소고기가 듬뿍들어있어요 ㅎㅎ



 





돈순댓국 입니다 ㅎㅎ

얼큰한 육수로 나오는 돈순댓국은 머리고기등이 듬뿍 들어있어요~


 





뽀얀 국물이 곰탕 느낌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순댓국에 순대가 엄청 들어있어요~

순대 뜨거워서 혼났습니다 입천장 조심하세요 ㅎㅎㅎㅎㅎㅎ



 





돈순댓국에 머리고기들이에요~

순대도 듬뿍~ 머리고기도 듬뿍~ 국물이 얼큰한게 소주랑 잘 어울립니다 ㅎㅎ



 





밥 한공기 말아서 야무지게 한그릇 먹었어요~

날도 추운데 국밥한그릇에 소주한잔 하니 몸이 노곤노곤 ㅎㅎㅎ

집에 도착하자마자 쓰러져 잤습니다 ㅎㅎㅎ






깊은 국물을 원한다면 우순댓국을

얼큰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돈순댓국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 하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