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전 대둔산 맛집 양촌한우타운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8.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대둔산 맛집 다녀왔어요~

대전 맛집 양촌한우타운에서 소고기 엄청 먹고왔답니다!

맛있는 한우 맛집 소개해용 ^^





 



짜잔~ 가만에 먹은 소고기입니다 ㅠㅠㅠ

마블링들이 보이시나요? 은혜로운 소고기의 자태에요 ~



 





참숯이 보이나요?ㅎㅎ

그냥 불판이 아니였어요~ 참숯이었답니다!!!

고기 얼마나 맛있을까요~~



 





지글지글 소리내며 잘 익네요 ㅎㅎㅎ

이정도 익었으면 바로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소금 살짝 찍어서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ㅎㅎㅎ

간만에 먹는 한우라 그런가요 ㅎㅎㅎ 엄청 맛있어요 ~



 





한우 윤기가 반지르르르 보기 좋죠?ㅎㅎㅎ

저 기름이 몸에는 안좋다는데..... 너무 맛있어서

자꾸자꾸 먹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오랜만에 먹은 아주아주 맛있었던 한우에요~

역시 한우가 진리네요 ㅎㅎ

다들 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