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비래동 칼국수 맛집 석가네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26.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일요일 점심 칼국수 맛집 다녀왔어요~

일요일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던 대전 비래동 맛집!

바지락칼국수가 맛있는 석가네 랍니다^^









석가네 메뉴판이에요 ㅎㅎ

칼국수가 유명하니 칼국수로 주문했어요~



 



 



김치랑 열무김치입니다 ㅎㅎㅎ

덜어서 가위로 잘라드시면 돼요~

김치가 엄청 맛있어요 ㅎㅎㅎㅎ 칼국수랑 딱입니다!



 





칼국수가 나왔어요 ㅎㅎㅎ

일요일 점심임에도 불구하고 ㅠㅠㅠ 많은 웨이팅으로

배가 고파 죽는줄알았답니다 ㅜㅜㅜㅜ



 





다대기가 있어요~ 얼큰하게 드실분들은 넣어드시면 됩니다 ㅎㅎ

전 넣어 먹었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ㅎ

바지락 해감이 엄청 잘 돼있는게 전혀 비린맛도 안나고 쫄깃했답니다 ㅎㅎㅎ

배불러서 만두는 남기고 왔는데 아쉽네요 ㅠㅠ






쑥갓이 향긋해서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한그릇 뚝딱 배부르게 점심 먹고 왔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