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봉추찜닭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26.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맛있는 찜닭 맛집 다녀왔어요~

대전 찜닭 맛집인 봉추찜닭!


이번에 2번째 방문이었는데 역시 찜닭이 맛있었답니다!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방문인데요~

대전은 생각보다 안동찜닭집이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맛있는 안동찜닭입니다 ㅠㅠ 

찜닭을 워낙 좋아해서요~ 

안동 찜닭골목에 가서 찜닭먹어보고싶네요 ㅎㅎㅎ 천국일듯! 

닭고기 살이 통통하니 먹기좋죠?ㅎㅎ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당면!!!!

찜닭에 당면빠지면 정말 총알빠진 총같죠잉 ㅎㅎㅎㅎㅎ



 

 

 





이 간장 국물을 밥에 비벼서 먹고

당면이랑 밥이랑 먹고

고기랑 밥이랑 먹고 역시 찜닭은 밥도둑입니다 ㅎㅎㅎ



 

 





찜닭먹으면서 옛추억얘기 하며 재밌게 놀다왔네요 ㅎㅎㅎ

다들 저녁엔 찜닭 어떠신지?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