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양꼬치 맛집 상하이양꼬치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31.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어제 양꼬치 맛집 다녀왔답니다!

맥주가 막 생각나는 대전 맛집 상하이양꼬치~

맛있는 양꼬치였어요 ^^





 

 

 





월평동에 위치한 상하이 양꼬치 입니다~

모듬꼬치 중으로 주문했어요ㅋㅋ



 

 


 



모듬꼬치 중 입니다!

위에 양꼬치들이 보이시나요?ㅎㅎㅎ

소세지, 닭고기, 새우, 마늘, 양고기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양꼬치엔 칭따오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병 주문했습니다~

시원한게 좋더군요 ㅎㅎㅎㅎ



 

 

 





양꼬치들은 구워지는게 차마 신기해요 ㅎㅎㅎ

이리 돌아가고 저리 돌아가고 ~

얼른 익어라!!!!!




 

 






 



일본식 꼬치구이도 좋아하지만 ~

양꼬치도 참 매력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느끼하지 않게 찍어먹고 칭따오 마시고~

엄청 맛있게 잘 먹고왔답니다 ㅎㅎㅎ



 

 




꿔바로우도 팔길래 한번 먹어봤어요~

찹쌀 특유의 쫀득함이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상하이양꼬치는 2차로 가기 딱좋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