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소고기 맛집 백조한우마을 전문점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2. 10:00
반응형

 

저번주에는 대전 한우 소고기 맛집 백조한우마을 문화동점을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대전 고급 한우 전문점인 본점을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가장 오래되고 사람이 항상 많은 곳입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소고기 미역국 무한리필 ㅋㅋ 먄날 혼나요!

 

 

 

 


식당 바로 옆에있는 정육점에서 잘 세팅된 고기를 구입해서 식당으로 이동합니다. 기본 세팅인데요. 필요한것만 쏙쏙 ㅎㅎ 소고기위에 얹은 야채를 뭐라고 하던데. 마치 솔나무 잎같이 생겼는데. 몸에 좋다네요

 

 


아 이 고운 빛까리~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새콤한 야채를 얹어서 한입에 쏙!
입안에 풍부한 육즙과 새콤한 향이 어우러져서 좋아요

 

 

 


한우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해서 어린이나 나이드신분들에게 꼭 필요한 보양식입니다. 게다가 올레인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올려준다고 하네요! 풍부한 아미노산이 황성분을 가지고 있어, 피를 맑게하고 위장기능을 좋게하며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

 

 


마늘은 항산화 외에도 염증개선,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혹시나 마늘이 부담스러우시면 효소를 첨가해서 장아찌로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요것이 또 백조한우마을의 핫템 소고기 청국장입니다.
구수하고 담백한맛이 일품인데요. 밥에 걸쭉하게 비벼서 새콤한 김치를 얹어 드시면 입안이 즐거워요~

 

 


이렇게 말이죠 ㅎ ㅈㅏ! ㅇㅏ~ 해봅니다 ㅋ

 

 


이것은 청국장을 싫어하시는 분들을 워한 누룽지!
솥밥이랑 청국장이랑 나오는데요. 밥을 덜어내시고 솥은 다시 드리면 누룽지 해주십니다. 뜨끈한 국물에 고기로 느끼해진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지금까지 당신 근처의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