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유성 장대동 저녁 맛집 낚지탕탕이 장대동포차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3.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유성에 위치한 장대동포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전 탕탕이를 소개할게요. 자산어보에는 농사일로 야윈 소에게 낙지를 4마리 먹여 기력을 차리게 했다고 하네요!
부드럽고 단백한 맛으로 저칼로리 음식이라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의 양을 억제시켜 빈혈에도 예방이 있다고 합니다.
본초강목에 비위의 기운을 좋게하고, 근골과 허리, 다리를 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유성 장대동포차는 유성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곳입니다. 기본반찬이 12~15첩이상은 되구요! 솔직히 맛이 없는 것들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곳입니다. 거기에 단골손님들에게는 서비스도 팍팍! 주인아주머니께서 정말 손도 크시고 솜씨가 좋으세요! 특히 소고기 무우국과 간장게장은 넘치는 반찬이죠 ㅎ

 

 

 

 

 

 

소고기와 낙지는 궁합이 좋기로 워낙 유명해서 ㅋ.ㅋ 신선한 소고기와 탱탱한 낙지의 만남은 칠월칠석에 까마귀 다리에서 만나는 견우와 직녀같다고나 할까요? 소주안주에 식사에도 손색이 없는 애들이네요! 이 시국에도 문전성시라서 하마트면 줄설뻔 ㅋ 원래 먹방포스팅은 사진으로 즐기는 법이라~

 

 

 

 

 

 

낙지탕탕이를 다 먹고나면 이렇게 남은 탕탕이와 계란, 파, 참기름 등을 섞어서 비빔밥을 만들어 주세요! 쫄깃한 낙지와 신선하고 담백한 육사시미 그리고 톡톡 터지는 밥알 그 앙상블은 이미 눈을 사로잡고 입을 즐겁게 해 줍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유성 장대동 낙지탕탕이 오늘 여기 어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