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세종시 비프리아 소고기 전문점에 다녀왔어요!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9. 10:30
반응형

 

숯불로 구워 더 맛있다는 세종시 비프리아 소고기전문점은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굿!

착한 가격에 질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소문듣고 세종시 맛집 비프리아로 ~

 

 

고기의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와~~ 저 마블링 .소금 간이 되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빨리 구워지기만 젓가락 빨며 기다립니다.

 

 

살짝 올라오는 핏기가 보이면 ~지금도 생각나네요ㅎㅎ 세종시 맛집 비프리아입니다.

 

 

 

눈으로 맛보세요. 느껴지시죠? 애들이 반찬은 안먹고 젓가락 쉴 새 없이 덤비네요^^

가족4명이 가서 소고기 먹으려면 부담스러운데 오늘은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