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마끄도나르도는 아니지만 일본 햄버거 맛집 모스버거 추천 메뉴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8. 07:28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후쿠오카여행 후 올리지못했던 일본 모스버거 추천 메뉴를 소개해요~

맛있는 햄버거로 아주 유명한 모스버거 입니다!

일본 모스버거는 어떨지 보여드릴게요~ ^^




 

 




 



나카스카와바타역 2번출구로 나와 길만 건너면 모스버거가 있어요~

나카스 돈키호테에서 멀지않답니다 ㅎㅎㅎ

일본에 가면 꼭 모스버거를 먹어야해요 !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음료를 먼저줍니다.

저 대기번호판을 가지고 있으면 햄버거를 만들어서 직접 가져다 주세요~

일본에 왔으니 메론소다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모스버거 데리야끼 굉장히 맛있는거 아세요?

치킨데리야끼로 주문했어요 ㅎㅎ 

아~ 다시 보고 있자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치킨패티에요~ 그냥 닭고기가 그대로 들어있답니다 ㅎㅎ

너무너무 맛있어서 ~

데리야끼 소스를 어떻게 만드는건지 비법전수받고 싶더라구요 ㅎㅎ



 

 

 





치즈를 완전 사랑하는 친구가 주문한 치즈버거 입니다 ㅎㅎㅎ

토마토에 소스에 양파까지~

한입먹어보니 기본적인 햄버거지만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 입 베어 문 모습이에요~

빵이 어찌나 촉촉하고 부드러운지 그냥 잇몸으로 ㅋㅋㅋ

잘라도 잘리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햄버거만 먹어도 배부른 모스버거입니다 ㅎㅎ

주문 받으면 바로 만들어서 시간은 좀 걸리지만 ~ 그래도 참 맛있는 모스버거에요 ㅎㅎ

한국에는 서울이랑 인천공항 안에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대전에도 빨리 생겼음 좋겠네요 !

아참! 맥도날드 일본어로 마꾸도나르도 라고 합니다.
맥도날드하면 못알아듣는건지 못들은척하는건지 햇갈림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