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광주 떡갈비 맛집 송정떡갈비골목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24. 10:30
반응형


떡갈비 맛집인 송정떡갈비!
아주아주 유명한 광주 떡갈비 맛집입니다!

 

 

광주에서 아쥬아쥬 유명한 가게 송정떡갈비 본점입니다!

여기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언제먹어도 맛있는 떡갈비로 주문을 하고 들러보니

여기저기 방송 나간정보랑

연예인 사인들로 가득하더라구요 ㅎㅎㅎ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는 맛있었던 떡갈비 입니다!

다시보니 그 향긋하고 맛있었던 냄새들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비쥬얼 So Goooooooood!!!! 입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었던 떡갈비였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싸먹어도 맛있고

너무 맛있어서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빠질수없는 낮술! 막걸리를 주문하니 광주 비아 쌀막걸리를 주셨어요~

쌀맛이 깔끔했던 막걸리였어요 ㅎㅎㅎ

 

 

한우 떡갈비라서 인지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고기 is 뭔들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야무지게 싸먹은 떡갈비 한쌈입니다 ㅎㅎ

떡갈비말고도 맛있었던 육회비빔밥은

내일 포스팅할게요~ 기대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