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한남대DT점 맥도날드 오픈시간 맥모닝 메뉴 에그맥머핀 & 맥카페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21.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오던날 아침이네요!
주적주적 아침부터~ 구래서 간단하게 아침때웠어요
한남대 DT점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메뉴 에그맥머핀과 맥카페 추천해요!

 

 

 

 


오늘 참 비가 많이 내리네요~
아침일찍 일어나서 비를 뚫고 맥도날드로 향했습니다.
보통은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지만, 오늘은 느긋하게 브랙퍼스트 먹고 가기로 ㅎ

 

 

 

 


한남대 맥도날드 안이에요~
꽤 넓어요 ㅎㅎ 그리고 드라이브스루도 함께 하고 있어서 주차장도 넓습니다

 

 

 

 


맥도날드 모닝 메뉴 중 에그맥머핀 주문하고 자리에 앉고 보니 비가 와서 그런지 실내조명도 분위기 있어보여요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은 새벽 4시~ 오전 10시 30분입니다. 단품은 3천원이고, 세트메뉴(커피포함)은 4,000원입니다

 

 

 

 


따뜻한 맥도날드 맥커피와 에그맥머핀
간단한 아침메뉴로도 참 좋죠?

 

 

 

 


맥도날드 에그맥머핀 입니다.
계란이 두툼하게 구워서 들어가있어요 ㅎㅎ

 

 

 

 


함께 주문한 맥커피 입니다.
비가와서 쌀쌀해진 날씨에 딱 좋네요~

 

 

 

 


에그맥머핀은 같이 들어가는 햄과 계란, 치즈 ㅋㅋ 간단한데 어떻게 이런 조화를 이루죠?

 

 

 

 


빵도 구워져 있어서 바삭바삭합니다.
갓 나온 에그맥머핀은 굉장히 뜨거워요 ㅎㅎ

 

 

 

 


크게 한입 베어 문 에그맥머핀 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와구와구, 아침에 온 조용한 맥도날드에서 아침식사를 해결하는 중입니다 ㅎㅎ 치즈 녹는것좀 보세요~ 

 

 

 

 


이제 겨우 한입남았어요 ㅎㅎ
먹는시간은 왜이렇게 짧을까요?

 

 

 

 


요즘 맥딜리버리 앱으로 주문하면 집에서도 즐길수 있는 에그맥머핀과 맥커피입니다.

간단하게 먹고 싶은 아침.
맥도날드 에그맥머핀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