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관평동 브런치카페 라븐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19. 10:30
반응형

우울함을 달래줄 대전 브런치카페 소개합니다!
아주아주 유명한 관평동 라븐입니다 ^^

맛있는 브런치 먹으러 대전 브런치카페 라븐갑시다~ 

 

내부가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죠?ㅎㅎ

오늘은 뭔가 마음이 우울하기도하고 설레기도 하고 왔다갔다합니다 ㅎㅎ

맛있는 브런치먹으면서 마음을 달래야겠어요~

 

 

라븐(LAVEN)은 브런치가 유명한데요~

아주아주 많이 드시는게 "에그베네딕트"!

제가 안먹을수가 없죠?ㅎㅎㅎ

 

 

와우~ 비쥬얼 짱이죠?ㅎㅎㅎ

아이스크림 올라간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저거 에그!계란이었어요~

어쩜 이렇게 모양을 냈을까요? 신기신기

 

 

브런치이지만, 저에겐 디저트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대용ㅇㅣ지만 간식같은 너란 아이, 에그베네딕트!

 

 

바나나 팬케이크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바나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팬케이크 너무너무 푸짐하죠잉?

 

 

워~~ 팬케이크 두께좀 보세요~ 대박이죠?

겉은 바삭바삭 안은 촉촉 팬케이크 집에서 이런 비쥬얼로 만들어보고 싶네요 ㅎㅎ

 

 

간단하게 먹으러 갔다가 디저트로 배채우고 왔네요 >.<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에그베네딕트와

달달함이 좋은 바나나팬케이크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