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삼백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17. 17:10
반응형

광주에 이어~ 전주 맛집 소개합니다!

콩나물국밥이 아주 유명한 콩나물국밥 맛집.

전주 삼백집입니다 ^-^/

 

 

전주에서 꽤 유명한 삼백집입니다 ㅎㅎ

가게 내부외부가 무척 깔끔해서 좋았어요~

날 추우니 따뜻하게 국밥으로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국밥먹기전에 ㅋㅋ 에피타이저로

고추군만두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이건 뭐 시중에 파는거랑 똑같은듯 싶네요~

 

 

전주하면 콩나물국밥아니겠어요?

대전에도 시루향기라고 전주식콩나물국밥파는곳이 있는데요~

전주에서 직접 먹는거라 기대했답니다 ㅎㅎㅎ

 

 

콩나물국밥에 빠질수없는 김!!

이곳은 계란을 국밥에 같이 넣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수란? 느낌 이었어요 ~ ^^

 

 

음~ 콩나물 향기! 콩나물이 듬뿍들어가서

역시나 시원한 맛이 일품인 콩나물국밥입니다 `

 

 

모주도 있길래 모주도 주문했어요~

전주왔는데 모주 안먹고가면 섭섭하죠잉?

목에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ㅎㅎㅎㅎ

 

 

정말 해장용으로 Good!인 콩나물국밥입니다 ㅎㅎ

국물이 시~원하게 든든하더라구요 ㅎㅎㅎ

한끼 정말 잘 먹고 왔습니다 ^^전주 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