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혜성옥 갈비탕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14. 10:00
반응형

안냐세요~ 어제 다녀온 혜성옥에 또갔다왔어요 ㅎㅎ

중리동 맛집인 혜성옥!
이번에는 불고기가 아닌 갈비탕입니다 ^^

대전 갈비탕 맛집으로 쑤수슝~

 

 

불고기먹으러 다녀왔던 혜성옥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왕갈비탕을 먹고왔어요~

왕왕왕 맛있는 왕갈비탕!

 

 

김치가 아삭아삭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역시 국밥에는 김치가 진리입니다!

 

 

캬~ 나올때 뜨거우니 엄청 조심하세요~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 ㅎㅎㅎ

왕갈비탕의 맑은 국물이 좋네요^^

 

 

왕갈비탕 답게 뼈가 아주 크고 두껍습니다 ㅎㅎㅎ

엄청나죠? 꺼내놓은 모습은 마치 갈치구이같았던 갈비뼈!

 

 

살 발라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ㅎㅎㅎㅎ

냠냠냠-♪

 

 

요 당면들도 엄청나게 들어있는데요~

국수처럼 흡입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당면 쫀득하니 맛있어요 ㅎㅎㅎ

 

 

비도 오고 날도 쌀쌀해서 뜨근한 왕갈비탕을 먹으니

국물도 시원하고~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담엔 설렁탕 먹으러 가야겠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