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맛집 혜성옥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13. 11:20
반응형

안냐세요^^ 대전 맛집 소개합니다!

바로바로 대전 중리동 맛집인 혜성옥!!!

 

 

지난 주에 대들보함흥면옥에서 불고기를 먹었는데,

또 불고기가 먹고싶어 이번에는 혜성옥으로 갔답니다 ㅎㅎㅎ

 

 

혜성옥은 설렁탕도 유명하지만!

이 버섯 불고기도 유명하고 맛있어요~

주문하면 살짝 익혀서 나와요^^

 

 

사진 찍은걸 보니 엄청나게 배가 고팠나봐요 ㅎㅎㅎ

끓은 후의 사진들이 없더라구요 정신없이 흡입한 결과입니다 ㅠㅠ

 

 

스크롤 내리면서 보셨나요?

다양한 버섯들을! 팽이버섯,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등

아주아주 다양한 종류의 버섯들이 들어가있어요~

 

 

의외로 버섯 안드시는분들이 많은데,

전 버섯 가리지않고 다 좋아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버섯전골도 엄청 잘먹어요 ㅎㅎㅎㅎ

 

 

간장양념이 맛있는 우리나라 대표 음식! 불고기입니다 ㅎㅎ

또 국물에 밥 슥슥 비벼먹고 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ㅋㅋ

버섯도 다양하게 들어가서 식감도 좋았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