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김치찌개 국물 맛집 노은댁 갈비김치찌개 전문점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12. 10:30
반응형

김치찌개 맛집 노은댁 갈비김치찌개 전문점에서 갈비김치전골로 몸과 마음을 꽉 채우고 왔어요.
노은댁 갈비김치찌개 전문점이지만 전민동에 있구요대전 국물 맛집으로 원래는 점심시간 12시 맞춰서 가면 항상 자리가 없어서 몇번이나 발길을 돌려야 하는 아쉬움.
예약을 하거나 12시 30분정도 가야만 노은댁 갈비김치찌개를 먹을 수 있다는~ 하지만 요즘은 비대면시대..

 

 

오늘은 기다림 없이 앉을 수 있었네요. 

 

 

1인 메뉴.2인메뉴 도 있고 갈비김치전골이나 김치찜은 中이면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라면사리 추가해도 되는데
그럼 누른밥을 남겨야 되요.

 

 

마른김에 아무 양념없는 간장이 나오는데
솔직히 김치찌개 먹느라 이건 안먹게 되요.ㅎ
싱싱한 고추 보이시죠?
찌개 나오기전 고추 한개씩 들고 아작아작

 

 

이건 피클도 아니고 짱아찌도 아니지만
 아삭아삭 한번 더 주문해서 먹게되죠.
오이도 무우도 싱싱한 맛이 느껴져요.
재료가 싱싱할 수 밖에 없는건
지나갈때 보면 알 수 있어요.
항상 북적북적 신발이 꽉 차있거든요~

 

 

숙성된 묵은지와
갈비대에 붙은 고기를 먹기 좋게 자릅니다.
갈비살에 기름기가 없어 살찔 걱정 안해도 되고
국물이 깔끔하게 시원해
어른들도 좋아햐셨어요.

드디어 기다리던 갈비김치전골의 등장!

 

 

조기 옆에 조그만 냄비 보이죠?
돌솥밥 누룽지에요.

 

 

뭐 특별한거 없는데??? 맛이 있어요. ㅋ

 

 

밥 한 그릇 다 먹고
누른밥도 먹어줘야죠.
보기가 쫌 그러네요~
그만큼 맛있게 집중해서 먹었어요.ㅎㅎㅎ
냄비에 뭐가 있었나 싶죠?

 

누른밥에 김치전골에
숭늉에
보여주기 쫌 그렇지만
ㅋㅋㅋㅋㅋ
깨끗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