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참 맛있는 칼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1. 2. 15.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금 늦었지만 대전 월평동 맛집을 소개해요
느즈막한 끝여름에 다녀온 월평동 맛집 참맛있는 칼국수 입니다!
대전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한거같아요~

 

 

 

 


월평동 선사유적지 근처에 있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입구가 보이더라구요!

나오자마자 한그릇 퍼먹었어요 ~ 
조개도 듬뿍! 새우도 듬뿍! 

아~! 이 보글보글 끓는 것좀 보세요~~ 
맛나겠죠~~?????? 

먹다가 옹심이도 추가해서 같이 또 끓여먹었어요 ㅎㅎ 
잘먹죠~? 

 

 

 

 

 



가게 내부가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자~ 주문판을 보면서 주문을 해볼까요~?
모임하면서 찾았던 곳이므로 이것저것 마구마구 시켰어요-.

 

 

 

 


흑마을보쌈이 나왔어요-!
고기의 윤기좀 보세요~
얼른 한쌈해야겠어요ㅋㅋ

 

 

 

 


상추에 고기랑 마늘이랑 고추랑 새우젓넣고 한쌈했어요-
고기가 아주 사르르 녹았습니다. 짱이에요```

 

 

 

 


두부두루치기 입니다.
두부의 고소함과 오징어의 쫄짓함의 환상적인 조화였어요 - 양념도 매콤달콤!

 

 

 

 


왕만두가 나왔습니다-.
크기가 엄청났어요 ㅋㅋ
주먹쥔 손크기~ㅎ 하나만 먹어도 배 터질거같은-

 

 

 

 


짜잔- 감자전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칼국수집에서 빠질지 않는 겉절이 김치 입니다.
아삭아삭- 열무김치~

 

 

 

 


누군가가 주문했던 검은콩국수-
검은콩이라서 더 구수한건지 제가 시킨거 아닌데도 막 뺏어먹었어요 ㅋㅋ

 

 

 

 


직접 만든 면의 모양이 느껴지시나요~?

짜잔- ! 기다리던 메인 해물손칼국수가 나왔어요 ㅋㅋ
해물손칼국수도 물론 직접만든 면으로 ~

 

 

 

 




한 젓가락 함께하고 싶네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먹어도 좋을거같은 해물손칼국수~

오늘 저녁으로 어떠세요~? 추천해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