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감자탕 맛집 신대풍감자탕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20.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와~ 이제 진짜 봄같네요 ㅎㅎ 주말에 다녀온 감자탕 맛집 소개해요!

대전 월평동 맛집인 신대풍감자탕입니다^^

감자탕이 맛있는 그곳, 대전 맛집입니다 ~





 



짜잔- 인터넷에서 뼈해장국과 감자탕이 맛이 다르다는 글보고

감자탕 생각나서 바로 감자탕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뼈해장국이랑은 엄연히! 맛이 다르죠 ㅎㅎ



 





깻잎을 정말 듬뿍 넣어주시더라구요 ㅎㅎ

깻잎의 그윽한 향이 퍼지는게 정말 좋았어요~



 




​소(小)자 주문했구요 ! 뼈다귀는 4덩어리 들어있었어요~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일단은 합격! ㅋㅋㅋ

고기는 살이 생명이니깐요~


 




오래된 뼈는 잡내가 나는데, 전혀 냄새도 안나구요 ㅎㅎ

무엇보다 살 많이 붙어있고 살코기 부드러워서 젓가락 포기하고

두손으로 쪽쪽 빨아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

겨자소스가 따로 구비되어있었어요~

이것도 좋더라구요 ㅎㅎ 가게마다 달라서 겨자소스를 ㄸㅏ로 달라고 해야하는 경우도 많은데..

말안해도 되고 좋았어요~



 





야무지게 뼈 뜯어먹고 ㅋㅋㅋ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했답니다 ㅎㅎ

밥 하나 볶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죠?ㅎㅎ

눌러붙은 부분이 맛있으니 싹싹 긁어먹었어요 !






생각보다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으로도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ㅎㅎ

근데 감자탕인데 감자슬라이스 2덩어리 밖에 안들어있어서 아쉬웠어요 ㅜㅜ

뼈해장국과의 차이는 감자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