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얼큰한 음식 맛집 교동짬뽕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9.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ㅎㅎ 점심에 다녀온 짬뽕 맛집 포스팅합니다 ㅎㅎ

해장하러 대전에 얼큰한 음식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교동짬뽕이에요~





 

 



 



전국적으로 유명한 교동짬뽕이에요~

이곳은 24시간 영업이라 참 좋답니다 ㅎㅎㅎ (코로나이전)

언제든지 먹을수있어요!



 

 

 





해장이 필요해서 ㅋㅋ 일행은 홍합짬뽕을 주문했어요 ㅎㅎ

홍합이 듬뿍 들어있죠?

 

 


 



홍합 알들이 크더라구요 ㅎㅎㅎ

맛있었어요! 교동짬뽕은 국물이 굉장히 얼큰한데요~



 

 

 





먹는 내내 일행이ㅋㅋㅋㅋㅋ 콧물때문에 힘들어했답니다ㅋ

다행히 엄청나게 얼큰하고 홍합덕에 시원해서

해장된다고 하더라구요 ~



 

 

 





전 쌀성애자라서 ㅋㅋㅋㅋ 탄수화물 중독자

그래서 짬뽕밥을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부추들어가있는게 좋더라구요



 

 

 





당면도 듬뿍, 조갯살도 많이 들어있구요 ㅎㅎㅎ

홍합짬뽕만큼이나 국물이 얼큰하답니다.



 

 




일행이 홍합하나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말아서 한그릇 얼큰하게 먹었어요~ 해장되는 기분이 좋았답니다..

근데 나중에 속쓰리더라구요ㅜㅜㅜ 엄청 매웠던게 맞았어요 ㅋㅋㅋㅋ

해장용으로 딱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