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항아리 숯불닭갈비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8.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다들 삼일절 잘 쉬셨나요?

요새 잇님들 많이 드시러 다니시는 바로 숯불닭갈비에요!!!

대전 월평동 맛집 소개할게요 ^^









항아리 숯불닭갈비 메뉴판이에요~

저는 순한맛과 매운맛 2가지 다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어서 나오기만을 기다리며!

 



참숯이 나왔습니다 ㅎㅎ

이제 이 불판위에 구워먹기만 하면 돼요~



 




사장님이 직접 불판에 올려주세요 ㅎㅎ

매운맛은 양념이 발라져있어 센불에서 구울수없다며

순한맛을 먼저 올려주셨어요~ 앞뒤는 익혀나온다고 옆을 익혀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아주 듣기 좋은 소리내며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ㅎㅎㅎ

치즈도 함께 주시는데 같이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매운맛입니다~ 빨간 양념 발라진게 보이시죠?ㅎㅎ

양념이 발라져있어 그런가 빨리 타더라구요~



 





3가지맛 소스가 함꼐 나와요 ㅎㅎ

치즈를 듬뿍 찍어드셔도 되고, 저같은 경우에는 매운맛보다

순한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부드러운 닭갈비살이 어찌나 맛있던지

 제대로 먹방 찍고왔답니다 ㅎㅎㅎ

주먹밥도 먹었는데 아쉽게도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