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국밥 맛집 이동식소국밥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6. 10: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꽃샘추위로 갑자기 추워졌네요~ 오늘 다녀온 대전 맛집 포스팅합니다!

대전 국밥 맛집인 이동식소국밥이에요~

국밥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오늘 아침 기온을 보니 다시 마이너스 6도..

봄이 오긴 오나봐요 동장군이 시기질투하네요 ㅎㅎㅎㅎ

중리동가서 국밥 한그릇했답니다 ㅎㅎㅎ  



 





국밥의 핵심이죠 ㅎㅎㅎ 깍두기에요~

살짝 새콤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국밥이랑 잘 어울려요 ㅎㅎ  



 





겉절이 김치에요~ 방금 담근거처럼 싱싱하더라구요 ㅎㅎㅎ

매콤한게 국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국밥 한숟갈 김치 한입 먹었답니다



 





뽀얀 국물이 좋죠?ㅎㅎ 곰탕 느낌나는 소국밥입니다 ㅎㅎ

곰탕이 소국밥이랑 같은건가요?ㅎㅎㅎㅎ 여튼 같은 소뼈육수겠죠~

설렁탕 느낌도 나네요~



 





이제 슬슬 서랍정리 할까 했더니 다시 춥고

날씨 변덕에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ㅎㅎㅎㅎ

그래도 추우니깐 국밥이 최고에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었답니다 ㅎㅎ

고기가 쫄깃쫄깃 살살 녹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시원하게 한그릇 잘 먹고 왔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