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칼국수 맛집 양평칼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6.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오랜만에 대전 맛집 포스팅합니다~!

칼국수 맛집이 의외로 많은 대전인데요^^

지난번에 다녀왔던 양평칼국수이에요~







 



토요일내내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

급 칼국수 먹고싶어서 일요일점심 칼국수 먹고왔답니다 ㅎㅎㅎ

칼국수 주문하고 맛있는 김치들을 덜었어요~


 



어쩜 이 파김치가 생각이 나서 양평칼국수집으로 왔거든요~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국수나오기전에 파김치를 얼마나 집어먹었던지

 나중에 속이 짜서..물을.....ㅋㅋㅋㅋ



 





짜짠~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어요~

저는 바지락칼국수도 좋지만 요 사골육수로 된 칼국수도 좋아합니다 ㅎㅎ

아니 그냥 다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면발이 탱글탱글하지요?

직접 만드시는게 딱 보일정도로 면이 울퉁불퉁ㅎㅏ네요 ㅎㅎ



 





진짜 맛있는 이 파김치를 얹어서 국수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목감기로 목이 아팠는데 ㅋㅋㅋㅋ

이 칼국수만큼은 엄청 잘 먹고왔답니다

먹고싶었던 거라서 그런가요?ㅎㅎㅎ






김치는 매웠어요 ㅎㅎㅎ

먹을땐 모르겠는데 먹고나면 입안이 엄청 화끈거리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국수랑 잘 어울려서 사람들이 좋아하는거같더라구요 ~

깊은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맛있었던 칼국수였습니다 ㅎㅎㅎ

추천해요~ 파김치 짱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