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한우리장작구이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5.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냐세요~ 오랜만에 대전 맛집 포스팅합니다!

바로, 대전에만 있는 한우리장작구이에요~

바베큐가 유명한 대전 월평동 맛집입니다 ^^





 



비오는 금요일저녁! 맛있는 삼겹살 바베큐 먹었답니다 ㅎㅎㅎ

가게가 꽤 넓은편인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가게입구옆에는 초벌중인 바베큐들과 참나무장작들이 쌓여있었어요! 



 





일반 가스불판이 아닌 진짜 참숯불판이 들어오더라구요 ㅎㅎㅎ

참숯사이에 은박지를 감싼 고구마도 있답니다 ㅎㅎㅎ

사장님 센스쟁이~


 



바베큐로 초벌되어서 그런지 금방익어서 좋았어요~

삼겹살을 그냥 구워도 맛있고 바베큐로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


 



백김치,쌈무도 나오구요, 깻잎장아찌,양파장아찌, 계란찜 등

바베큐에 어울리는 밑반찬이 많았어요~

저는 깻잎에 백김치올려서 양파절임과 싸먹었답니다 ㅎㅎㅎ



 





쌈무 올리고 또 야무지게 상추쌈을 싸먹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생삼겹살을 구워먹을때랑은 또 다른 매력이있어서 좋았어요~



 





마무리는 된장과 소면으로 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된장은 내가 먹은게 아니므로 사진이 없네요 ㅠㅠ

든든하게 먹었죠? 육수에 뭘 넣으셨는지 살짝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ㅎ



 





요 고구마도 불 빼 가실때 꺼내주시는데요~

달달한게 참 좋더라구요 ㅎㅎㅎ 서비스고구마인데 디저트까지 먹고 나온기분?ㅋㅋㅋ

간만에 외식했더니 너무 맛있어서 좋았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