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남대 돈까스 맛집 킴스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2.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조금 따뜻한거같은 오늘이에요~ 돈까스 맛집 포스팅합니다 ㅎㅎ

점심 먹으러 다녀온 한남대 맛집 킴스!

가격이 아쥬 착한 대전 돈까스 맛집이랍니다 ^^





 





킴스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엄청 착하죠?

저는 고구마치즈까스 주문했어요~

돈까스 주문하시면 무조건 콜라1잔 서비스로 준답니다 ㅎㅎㅎ



 





짜잔~ 학교앞에 위치한 가게라 그런지

가격은 저렴하고 양은 푸짐하더라구요 ㅎㅎㅎ

간만에 먹는 고구마돈까스라 기대기대~



 





돈까스가 참 듬직해보이지 않나요?ㅎㅎㅎㅎ

소스 뭍어있는게 참하고 이쁩니다



 





반으로 갈라봤어요~ 치즈가 흐르고 있네요 ㅎㅎㅎ

일단 비쥬얼은 합격 Good!!



 





돈까스 안에 치즈도 듬뿍 들어있고 고구마도 듬뿍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참 학교다닐때 학생식당에서 자주 먹었던 고구마돈까스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



 





고구마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고구마치즈라서 자칫 느끼하거나 맛이 어중간할수도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ㅎ






막 먹다가 한장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점심값을 조금 아끼고 싶을땐 대학가 식당이 진리입니다 ㅎㅎㅎ

간만에 먹어서 맛있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