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짬뽕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4. 10:3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냐세요~ 저 어제 짬뽕 맛집 다녀왔어요~!

꼬막짬뽕으로 방송에도 나온 유명한 조기종의 향미각!

대전 짬뽕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간만에 시원하고 얼큰한 짬뽕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ㅎㅎㅎ

대전내에서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조기종의 향미각이에요~

중리동을 시작으로 봉명동,용문동,용운동에도 있답니다



 




유명한 꼬막짬뽕 답게 꼬막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는데요 ㅎㅎㅎ

거의다 입을 벌리고 있어서 먹기도 편합니다 ㅎㅎㅎ



 





꼬막짬뽕이 한그릇에 8천원이에요 ㅎㅎ 가격이 좀 쎄죠~

근데 먹으면 아 이거 비싼것도 아니구나 싶은게 양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그리고 먹다보면 뭔 꼬막이 이렇게 많이 들었냐 하실정도로 꼬막이 엄청들어있어요 ㅎㅎㅎ



 





꼬막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맛이 엄청나게 고소?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데요 ㅎㅎ

꼬막 뿐만아니라 오징어 새우 등 많은 해산물이 들어있답니다 ㅎㅎㅎ



 





탕수육까지 시켜봤어요 ㅎㅎㅎㅎ

깨끗한 기름에서 튀기는지 탕수육이 깨끗한데요~

바삭한 맛도 일품이더라구요 ㅎㅎㅎ



 





탕수육소스를 보세요 ㅎㅎ 특이하죠?

케찹이 아닌 레몬으로 소스를 만드신다고 해요 ㅎㅎㅎ

그래서 소스가 노란빛이 ㅎㅎㅎ 맛있었어요~



 





꼬막짬뽕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종종 찾아갈거같아요 ㅎㅎㅎ

예전에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셨다고 ㅎㅎ 사장님이 엄청 연구해서 탄생한게 꼬막짬뽕이라고..

집 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ㅎㅎ 꼬막짬뽕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