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둔산동 이자카야 술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3.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ㅎㅎ 어제 친구만나 다녀온 대전 이자카야 포스팅할게요~

분위기가 좋았던 대전 둔산동 술집으로 추천합니다!





 



둔산동에 위치한 일본식 ㅇㅣ자카야에요~

내부가 상당히 일본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기본 안주인 삶은콩이 나와요~ 요거 정말 맛있죠?ㅎㅎ 완전 좋아합니다.

좌석이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룸도 있어요~단체로 가도 좋을거같아요^^ 







술집에 왔으니 시원한 맥주를 주문했어요~

아사히 생맥 3잔+꼬치구이5종 세트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실속있죠?ㅎ 시원한 아사히맥주 간만에 마시니 좋았습니다!

 




꼬치구이에요~ 직접 굽는모습을 볼 수있는 좌석에 앉았더니

보는 재밈도 있고 좋았습니다.

꼬치구이가 참 맛있게 생겼죠?ㅎㅎ



 




삼겹살꼬치,떡베이컨꼬치,닭꼬치입니다ㅎㅎ

맛있었어요~ 저 발라져 있는 소스가 은근 일본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불 맛이 나는게 꼬치구이가 일품이었어요~

시원한 맥주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고요한게 분위기에 취하고 술에 취했어요~






간단한 안주에 술한잔하니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사시미부터 꼬치구이, 탕 등 다양한 안주거리가 많았던 맛집입니다.

조용한 일본 선술집 분위기 원하신다면 한번 가보세용~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