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꼬치구이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5.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안녕하세여? 아침부터 눈이 펑펑내리네요 ㅎㅎ 어제 다녀온 꼬치구이 맛집 소개할게요~

대전 월평동 이자카야 맛집입니다~







 



대전 월평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입니다.

요새 선술집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자주 간답니다 ㅎㅎ

꼬치들이 이렇게 냉장고에 진열되어있어요~ 신기하죠?ㅎㅎ



 





청하? 비슷한 일본사케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뜨겁게 먹는 사케가 있는 반면 이렇게 완전 차갑게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시원한게 좋았어요~



 




소고기 피망 꼬치에요~

고기가 얼마나 부드럽던지 안주로 그만이더라구요 ㅎㅎㅎ

술이 술술 넘어갔습니다!ㅎ



 

 




이것은 닭고기꼬치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네요 ㅎㅎㅎ

저 소스가 맛있었어요~



 




요거요거 밤이랑 떡베이컨말이? 꼬치인데요~

구운밤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밤만 계속 골라 집어먹었어요 ~


 



문어꼬치에요~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밥을 먹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꼬치들이 너무 맛있어서

폭풍 안주 흡입했답니다 ㅎㅎㅎㅎ






마지막으로 콘구이! 대체 소스를 어떻게 만들길래

이렇게 맛있을수 있을지 감탄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일본에서도 콘구이를 먹어봤는데 거의 흡사했어요~







열심히 먹다가 마지막으로 꼬치구이 단체컷을 찍어봤어요 ㅎㅎㅎ

친구랑 오순도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사케에 꼬치구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ㅎㅎㅎ

시간이 너무 잘가서 아쉬웠던 밤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