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쌀국수 맛집 호아빈

당신근처의맛집 2021. 1. 17. 11:0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코로나19 이전 방문후기입니다]



점심때 쌀국수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

쌀국수 맛집인 호아빈이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대전 쌀국수 맛집입니다.









 



아침에 눈이 소복쌓인거 보고 깜짝놀랐답니다 ㅎㅎㅎㅎ

아직 겨울이었어요~ 마음은 이미 봄 ㅎㅎㅎ



 




뜨끈한 쌀국수 하나 주문했답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 방문인데 여전히 쌀국수 맛있네요 !

숙주나물도 듬뿍 넣었답니다 ^^



 





뜨끈한 국물이 차가운 몸을 녹여주네요~

언제쯤이면 차가운 공기가 다 사라질까요ㅜㅜ

몸 녹이는데는 국수만한게 없어요!



 





깔끔한 맛이 좋아서 쌀국수 먹는거 같아요~

무엇보다 면이 밀가루가 아닌 쌀이라 더 좋죠잉!

왠지 살 덜 찔거같은 기분이에요 ㅎㅎㅎㅎ



 





매콤한 소스듬뿍 뿌려서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ㅎ

혼자 먹을땐 면음식이 편한거같아요~






간단하고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어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다들 즐거운 불금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