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한우맛집 대둔산 양촌 한우타운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24. 10:00
반응형

 


다들 연휴 잘 지내셨나요? 저는 한우맛집 대둔산 양촌한우타운대둔산 양촌 한우타운 갔다왔어요!
대둔산 양촌 한우타운을 아시나요? 대전에서 논산가는방향으로 가다보면 양촌이라고 있어요
한우 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

 

 


대전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거에요~
양촌한우타운 모습입니다!

 

 


안으로 들어가셔서 자리잡고 앉기전에 메뉴판을 좀 찍어봤어요 ㅎㅎ
한우가 굉장히 싸죠?
한우 드시고 싶으면 양촌한우타운으로 오세요!

 

 


대둔산 양촌한우타운에는 점심특선도 하고있어요-
점심 때가서 먹어도 참 좋겠네요~
고기 먹고난 후 메뉴들도 있구요! 식육식당 같죠?

 

 


주문하고 나니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셨어요 ~
고추 무침~

 

 


단호박 샐러드~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또 먹었어요~

 

 


무슨나물일까요~? ㅋㅋ
반찬들이 참 많았는데, 다 올리지못하겠네요~ 아쉽;;

고기 좀 보세요~~
아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 침이 꼴깍 ㅋㅋ
한우 답게 색깔이 참 곱죠?

 

 


고기 두께도 그렇게 얇지도 않구요
냉동이 아니잖아요~ 생고기잖아요!ㅠ_ㅠb

 

 


고기 살좀 보세요 ㅎㅎ
윤기도 막 흐르는거 같고~ 한우 짱이에요!
한우가 먹고싶었어요!!!!

 

 


이렇게 찍어도 저렇게 찍어도 색이 참 곱고 이쁘네요
얼마나 먹고싶었던 한우인지.
한우 맛집가서 먹어야 ㄱㅏ격대비 좋은거 아시죠?

 

 


선지국 입니다 ㅎㅎ
시원한게 좋더라구요
갓나와서 보글보글 하네요 ㅎㅎ

 

 


선지보세요~ 보글보글 하죠?ㅎㅎ
아쥬 맛났답니다! 선지해장국!

한우인것도 좋은데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라니
감동의 눙물 ㅠ_ㅠb

 

 


한점한점 불위에 올려서 구워먹었어요 -
한우는 센불에 구워야하는거 아시죠?ㅎㅎ
그래야 육즙까지 느끼실 수 있답니다~

 

 


논산 맛집 대둔산 양촌한우타운에서 맛보는 한우!!! 
너무 부드럽고 살살 녹네요~

 

 


한우 너무 바싹 익혀드시지마시고 미디움!으로 드세요!
요정도에서도 먹어도 맛있죠?ㅎㅎ
너무 빨리 사라지는 고기 ㅠㅠ

 

 


반지르르한 모습의 한우입니다 !
대둔산의 맑은 공기속에서 맛있는 한우 먹으니 기분까지 상쾌해요!
한우 드시러 양촌한우타운 오세요~~

 

 


위치 정보입니다!

 

 


대둔산 양촌한우타운~
담에는 가족들이랑 다같이 가서 먹어야겠어요~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 한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