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오정동 맛집 양평해장국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23. 1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 맛집 소개해요!
얼큰한 국물로 유명한 오정동 맛집 울엄마양평해장국!
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곳 이랍니다 ^^

 

 


울엄마 양평 해장국 입니다!
체인점이에요~ 제가 간 곳은 오정동점입니다!
소얼굴이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

 

 


건물 내부가 굉장히 깔끔해서 좋아요 ~
젓가락통에 붙어있던 메뉴판을 찍어봤답니다 ㅎㅎ
저는 왕갈비해장국으로!

 

 


해장국 맛집은 김치가 아주 중요한데요~
갓 버무린 것 처럼 신선한 김치가 나옵니다 ㅎㅎ
겉절이 김치라고 하나요?

 

 


고추장아찌?ㅎㅎ 이걸 고추지라고 하나요?
양념되어서 나와요 ~ 이것도 해장국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요 소스는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랍니다.
와사비를 조금 풀어서 찍어먹어도 되구요
아니면 고추기름을 조금 넣어서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짜자잔! 드 ㄷ ㅕ
왕갈비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울엄마양평해장국에서 왕갈비탕이 제일 좋더라구요 >_<b

 

 


갓 나와서 보글보글 보글보글 ♪
해장국이 노래를 부르네요 ㅎㅎㅎ

 

 


은혜로운 고기 접사 ㅎㅎㅎㅎㅎㅎㅎ
왕갈비탕이잖아요?
왕갈비가 2개나 들어가있어요

 

 


뼈가 보이시나요?
볼펜만한 길이의 뼈가 두 덩어리나 들어가있어요~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죠~?

 

 


고기를 뼈에서 분리시켰어요 ~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울엄마양평해장국의 특이한점!
왕갈비탕의 국물색이 하얀색이 아니에요~
얼큰~~~~한 국물입니다 ㅎㅎ 시원한 국물 한모금!

 

 


고기랑 함께 찍어봤습니다 ㅎㅎ
후후후 ! 시원한게 해장으로 딱이에요! >.<bbbb

그리고, 해장국에서 빠질수 없는 밥 !
한공기에 가득 들어가 있답니다 ㅎ 다 먹으면 배불러요~엄청나게
신나게 말아먹을게요!!!!!

 

 


아 ! 정신없이 먹고 ㅋㅋㅋㅋ
마지막 한숟가락에서 사진을 좀 찍어봤습니다 ㅎㅎ
쫄깃한 당면과 마지막을 장식했어요~

 

 


왕갈비해장국 외에도 소내장탕 등 얼큰하고 시원한 해장국 맛집!
술마신 다음날 해장으로도 그만인 울엄마양평해장국 입니다!
오정동 맛집으로 추천해요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