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맛집 짬뽕 향미각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16. 08:59
반응형

안뇽하세요? 며칠전에 다녀온 대전 중리동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평일 점심에 얼큰한 대전 짬뽕 맛집이 땡겨서 찾아간 중리동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조기종의 향미각입니다~!
대전 짬뽕 맛집으로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입니다.
꼬막짬봉으로 꼬 ㅐ나 유명하더군요
비슷한 이름의 중화요리집이 또 있는데요
헷갈리지 말자구요 ㅎㅎ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약 10분정도 있었어요 -
기다린만큼 많이 먹어야겠어요 ㅎㅎ

 

 

 



에피타이저 탕수육입니다 !
이 두께와 이 깨끗한 튀김옷을 보세요 !

 

 

 



갓 튀겨져 나와서 엄청 뜨거웠답니다
바삭바삭 탕수육 완전 맛있었어요 !

탕수육소스는 특이하게 레몬을 사용하셨더라구요 -
달콤상큼한 맛이었어요
일반 케찹으로 만드는 소스보다 더 나은거 같아요 !

짜-잔!

 

 

 



얼큰한 꼬막짬뽕입니다.
이 비주얼을 좀 감상하시죠~?

 

 


꼬막이 한두개가 아니라 엄청나요 ~
특이하게 표고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국물이 진하고 얼큰한가요?

 

 


꼬막보세요
엄청 깨끗합니다

 

 


자 이제 먹어볼까요~?
수많은 꼬박을 밀쳐내고 국물속에서 면을 꺼냅니다ㅎㅎ
아 ~ 다시 먹고싶네요

 

 


시원한 국물도 한숟갈 먹구요~
저 새우의 오동통한 자태를 보세요 ㅎㅎ

 

 


금방나온거라 엄청 뜨거웠어요 -
후아후아 식혀서 한 젓가락 !

 

 


탕수육과도 함께 먹어봅니다.
꼬막을 넣은 짬뽕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홍합과 다르게 구수하고 고소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더 좋았어요 -

한그릇 뚝딱-!

 

 


꼬막 좀 보세요~
이거 하나도 남김없이 다 까먹었습니다 ㅎㅎ
꼬막 맛있졍!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한적이 있다고 해서 동영상도 공유합니당
(출처:유튜브)

https://youtu.be/mDO92xbLtBM
https://youtu.be/wdjbW_qcaRA
2분12초부터 보세용-

술마시고 다음날 해장으로도 좋은 꼬막짬뽕!
대전 중리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