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남대 맛집 육앤샤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19.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 함남대 맛집 소개해요~
한남대 맛집인 육앤샤 입니다. 오정동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육앤샤 샤브샤브 굿굿 ! 대전 맛집 추천해용!

 

 


육앤샤 입니다.
한남대 먹자골목으로 가면 있어요 !

 

 


한우 육회가 17,000원 싸죠잉?
최고급 한우육회만 파는 곳입니다 ! 체인점이네요

 

 


안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아요 -
메뉴판이 보이시나요?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이 쌉니다

 

 


점심 특선도 있어요 ~
육회비빔밥 먹어봤는데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근데 사진이 없네용 에궁ㅠ

 

 


주만한 쇠고기 특 샤브샤브 입니다.
팔팔 끓여서 김이 모락모락 났어요!

 

 


와~ 소고기 색좀 보세요!
빨간게 완전 이쁘죠? ㅎㅎ 맛있겠다 ㅎㅎ

 

 


얇지만 맛있는 소고기 입니다 ㅎㅎ
얼른 육수가 끓기를 바랄뿐이죠

 

 


육수의 깊은 맛을 더해줄 야채들
숙주나물, 배추 등이 나와요 ㅎㅎ
나오자마자 육수에 넣어서 끓여줍니다 !

 

 


어느정도 팔팔 끓어서 고기를 투척!
고기가 익으면서 육수가 한층 더 깊은 맛을 내겠죠?

 

 


김이 모락모락-
고기가 한순간에 사라졌어요 ㅋㅋ
샤브샤브는 늘 고기가 한순간에 사라져서 아쉬워잉ㅜ

 

 


또 다시 고기를 투척했습니다 ㅎㅎㅎㅎ
몇 젓가락에 사라지는 고기들 ㅠㅠ
살살 녹아서 몇번 안씹게 되네요 ㅎㅎ

 

 


잘 익은 고기를 꺼내서 소스에 찍어먹어요
물론 야채도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왼쪽은 간장소스, 오른쪽은 칠리소스? 같아요
매콤달콤이었는데 저는 오른쪽 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

 

 


​고기가 순식간에 사라지고 ㅋㅋ
함께 나온 국수와 만두를 끓입시다!

 

 


칼국수의 쫄짓한 면과 김치만두!
냠냠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남은 육수에 끓여먹을 죽!
밥그릇 밑에는 계란이 있답니다 ㅎㅎ
지글지글 끓여먹어야겠어요 -

 

 


짜잔! 죽을 끓여먹었습니다 ㅎㅎ
육수가 조금 모잘라서 아쉬웠어요 -
더 달라고 하면 주시니 걱정마세열ㅎㅎ 전 그냥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생함을 느끼고 싶어서 육수 끓이는거 다시 보여드려요 ~

김이 모락모락 ! 한입에 녹는 고기 !
가격도 싸고 맛있는 샤브샤브 맛집 육앤샤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