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산성동 횟집 맛집 완도수산 야채막회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29. 10:40
반응형



어제 회식으로 다녀온 대전 산성동 맛집 소개해요~
완도수산 대전 막회 추천합니다.
싱싱한 회드시러 대전 맛집 오세요~

 

 

 

 


대전 횟집 완도수산입니다.
간판에서 느껴지는 포스!
완도산 A+A급 2.5kg 이상 大!!!!!!!!!! 광어만 쓴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주 메뉴는 야채막회에요~
대전 야채막회 파는곳입니다!
생선은 광어 꺄~ 맛나는 광어!

 

 

 

 


야채막회여서 야채의 효능이 적혀있네요~
중구 산성동에 위치한 완도수산! 야채막회!
이런곳이 있었다니 ! >.<b

 

 

 

 


싸먹으면 맛있는 생미역!
싱싱합니다 ^^

 

 

 

 


횟집 쯔게다시 단골메뉴 콩입니다 ㅎㅎ
하나씩 까먹으면 안주로도 참 좋죠?

 

 

 

 

 


같이 찍어먹을 양념장도 쉐킷쉐킷!
고소한 참기름과 양파 고추로 매콤한맛까지 어우러져서 참 좋았어요~

 

 

 

 


꽁치도 한마리 나오구요~
구운생선은 발라서 밥이랑 먹으면 참 맛있어요~

 

 

 

 


오늘의 메인메뉴 입니다 ㅎㅎ
광어 야채막회 입니다~
비법의 양념으로 무쳐진 야채들과 광어를 함께 먹으면 꺄- 소주땡기죠~

 

 

 

 


광어 접사
뽀얀게 참 맛있어보이죠~?
엄청 쫄깃쫄깃했어요 ㅎㅎ

 

 

 

 


반짝반짝거리는게 참 이쁘네요 ㅎㅎ
제 생각이지만, 광어가 횟집가면 제일 먹기 쉽고 편한거 같아요 ~

 

 

 

 


야채막회의 야채들입니다.
치커리랑 상추 양배추 등이 들어가있어요~
양념된게 맛있더라구요 !

 

 

 

 


미역과 함께 싸먹ㅇㅓ봤습니다~
대전 중구 산성동에 있는 완도수산이에요~
야채막회를 파는곳이구요!

대전 횟집 추천합니다!
회 한점-소주 한잔-캬~~~ 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