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맛집 국밥 이동식소국밥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31. 10:35
반응형



쌀쌀해진 날씨에 국밥생각이 많이 나는데요~ 대전 맛집 소개해요~
중리동 맛집인 이동식소국밥입니다 ^^
뜨끈하고 맛있는 국밥 맛집으로 고고!

 

 


대전 중리동에 위치한 중리동 맛집입니다~
이동식 소국밥집이에요~
중리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내부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가격가 생각보다 넓고 좋아요 ~
24시 영업이라 언제든지 갈수있답니다 !​

 

 


​메뉴가 보이시나요?
한우 위주의 국밥들이 팔구요~ 육회도 있고
육회비빔밥도 참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에피타이저로 주문해본 간입니다!
싱싱하죠? 간은 정말 신선한것으로 드셔야합니다!

보통 국밥집에서 소간을 많이 하는데요! 일주일에 소한마리정도 소진이 가능한 그런가게에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이 싱싱한게 색상이 참 좋더라구요~
비린맛이 싫어서 잘 못드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죠?ㅎㅎ

 

 


​탱글탱글한 간을 요 기름장에 살짝찍어서 먹으면 돼요~
참 오묘한 맛입니다~~ ㅎㅎ

 

 


국밥집에서 가장 중요한 김치 ㅎㅎ
김치가 맛있어야 국밥도 맛있으니깐요~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깍두기도 기본옵션이죠?ㅎㅎ
적당하게 익은게 맛있었어요~
국밥에 저 국물 부어서 먹으면 짱맛`​

 

 

 


​얼큰하게 먹고싶을땐 청양고추도 ㅎㅎ
예쁘게 찍혔길래 한장 올려봐요~

 

 


소머리국밥입니다 ㅎ
국물도 구수하고 진해보이죠?

 

 


소머리고기도 듬뿍 들어가있어요~
이제 여기에 밥 한그릇 말아서 뚝딱!

 

 


뽀~얀 국물이 참 맛있었어요~
전 이런 곰탕같은 국물 참 좋아하는데요!
뭔가 육수만 먹어도 건강해질거같은 기분 ㅎㅎ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몸 따뜻하게 데워줄 국밥!
대전 국밥 맛집으로 이동식 소국밥은 추천합니다~
대전 맛집 추천이었습니다 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