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중리동 맛집 원막창 맛있네요!

당신근처의맛집 2020. 5. 30. 0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 맛집 추천해요~
중리동 맛집인 The 원막창입니다 ^^
어제 먹은 맛있는 막창 맛집 소개해요!

 

 


대전 중리동에 위치한 중리동 맛집입니다~
The 원막창이에요~
그냥 대전 원막창으로 유명한듯!

 

 


메뉴판입니다~
돼지막창과 소막창, 삼겹살을 같이 팔고있네요~

 

 


팥빙수 서비스가 있었어요~
그러나 날씨가 추우니 패스~ ㅋㅋ
음료수는 공짜로 마실수 있어요 ! 무제한 이더라구요!

 

 


고깃집에서 빠질수 없는 계란찜입니다 ㅎㅎ
보들보들한게 맛있었어요~

 

 


막창이랑 싸먹으면 맛있을거같아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원막창이 중리동에서 꽤 유명하더라구요~
기대기대 >.<

 

 


막창 양파랑 같이 먹으면 맛있겠죠~
양파를 양념에 잘 버무려서 드세요 !

 

 


잘 구워진 막창을 양념장에 푹~ 찍어서 상추위에 얹고,
양파랑 마늘이랑 넣고 싸먹으면 캬~~ 짱이에요 b

 

 


막창 먹을때 빠질수없는 장입니다~
맛있어요~ 칼칼하게 청량고추를 듬뿍 넣어먹어요~

초벌구이된 막창이 나왔습니다~ 막창은 굽기 힘든 고기중에 하나입니다.

대전 원막창은 삶아서 초벌구이를 해주셔서 먹기가 아주 편해요!
윤기가 자르르르를-

 


불판위에 얹어서 구워먹습니다!
아 쫄깃쫄깃할거같은 저 자태.
또 먹고싶어지네요~

 

 


대전 중리동 원막창은 한밭대로 큰길에서 중리사거리로 가다보면 있답니다~
포르쉐 매장 지나서 있어요!
간판에 완전 크게 The 원막창이라고 적혀있으니 쉽게 찾으실거에요~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썰어서 바짝 익혀줍니다!
막창은 정말 잘 익혀먹어야 다음날 배가 안아파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고 있네요~
굽는 모습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지글지글 소리가 참 좋죠~?
아! 또 먹고싶어진다는!

 

 


친구랑 수다떨면서 소주한잔이랑 먹으면 참 맛있는 막창입니다~
소막창도 좋지만! 전 돼지막창이 더 좋아요~ㅎㅎ
대전 중리동 맛집 The 원막창으로 막창드시러 오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