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월평동 맛집 호아빈 쌀국수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1. 10:29
반응형



국물이 땡기는 요즘, 전 호아빈 쌀국수 먹었어요~
월평동 맛집인 호아빈!
대전 맛집 호아빈 소개합니다!

 

 


대전 월평동에 위치한 호아빈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에요~
곳곳에 체인점으로 많이 있어더라구요!

 

 


내부모습이에요~ 깔끔하죠?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라서인지
베트남느낌이 나더라구요 ^^

 

 


메뉴판에 찍혀있는 쌀국수가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배고파서 얼른 메뉴판부터 봤답니다 ㅎㅎ

 

 


테이블에 베스트메뉴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볶음면과 볶음밥, 그리고 대표메뉴 쌀국수, 월남쌈세트가 있구요~
저는 양지쌀국수로 주문했답니다-

 

 


베트남 느낌나는 볶음밥들이에요~
맛있어보여서 찍어봤습니다 하하

 

 


동남아는 향신료를 많이 사용하잖아요~
근데 큰 거부감없이 다 맛있을거같아서
가족끼리와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저는 쌀국수가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먹는 방법은 아주 꼼꼼히 읽어봤답니다 ㅎㅎ

 

 


호아빈 대표메뉴 양지 쌀국수입니다.
베트남 쌀국수는 어떤맛일까요?
저 싱싱한 숙주는 다른 접시에 따로 주셨어요~

 

 


따뜻한 국수위에 올려서 휙휙 같ㅇㅣ 섞어줍니다 ㅎㅎ
숙주나물은 금방 숨이 죽어버리니깐요~

 

 


아~ 향도 좋고 ㅋㅋ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면! 면이 쌀이라는게 너무 좋았어요~

 

 


대전 쌀국수를 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는데
이렇게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쌀로 만든 면! 자세히 찍어보았어요~
밀가루는 끓이고 나면 국물이 끈적해지잖아요~
베트남 쌀국수는 쌀로만든 면이라서 국물이 아주 맑아요

 

 


보이시죠? 맑은 국물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고기랑 같이 후루룩-
쌀쌀해진 가을날씨에
따뜻한 국물음식이 최곱니다 ㅎ

 

 


칠리소스도 뿌려서 먹었어요~
매콤해져서 더 먹기 좋았답니다

 

 


예전에 국물이 끝내줘요~ CF가 있었는데 ㅎㅎ 급 생각나네요~
밀가루면이 아닌 쌀면이라서 더 건강에도 좋은거같아요~

가족끼리와서 월날쌈 시켜놓고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대전 월평동 맛집 호아빈 쌀국수!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