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유천동 맛집 참치명가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2. 09: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녀온 대전 유천동 맛집 소개할까해요~
대전 유천동 참치명가 입니다!
싱싱한 참치회~ 참치 맛집 으로 고!고!!

 

 

 


대전 태평동 맛집 참치명가입니다~
참치회 전문점이에요~
동원 참치만 취급한다고 하더라구요~ 

 

 

 


내부 모습입니다~
음을 준비하고 계시는 사장님의 모습이 보이네요
일식집 분위기 나죠?ㅎㅎ

 

 

 

 


계란찜 입니다~ 뭔가 다른 방법으로 찐건지
계란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ㅎㅎ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

 

 

 

 


시원한~ 바지락 국까지 주시고요!
조개까지 싹 다 먹었어요 ㅎㅎㅎ

참치 조림입니다~
참치가 워낙크니~ 회로 사용하는 부분을 빼고
이렇게 조림해서 주시더라구요~ 뼈재 들고 뜯어먹습니다 ㅎㅎ

 

 

 

 


회 먹을때 빠지면 섭섭하나 생강입니다 ㅎㅎ
한장 찍어봤어요~
참치회는 일식느낌이라서 ㅋㅋㅋ 일식처럼 ~

 

 

 

 


참치회가 나왔습니다 ~
태평동 참치명가는 참치회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냉동이지만 싱싱해보이죠?ㅎㅎ
정품 동원 참치만 사용하니깐요~
참치회 먹방타임 입니다 ㅎㅎ

 

 

 

 


아아,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이 맛있는 참치는 왜 이렇게 비싼걸까요~ㅠㅠ

 

 

 

 


색도 좋고 싱싱하고 역시 참치는 맛있습니다 ㅎㅎ
비싸서 자주 먹지 못하는 참치회지만요 ㅠ_ㅠ

 

 

 


빠지면 섭섭한 사케입니다 ㅎㅎ
우리나라로 치면 걍 정종이죠~
쌀로 만든 술이라서 그런지 깊은맛이났어요 ~

 

 

 


사케한 잔에 참치한 접
너무너무 행복한 순간이었어요~ㅎㅎ

 

 

 

 


​아 ~ 이 때깔좀 보세요~
참 자주 먹고싶은 참치회입니다

 

 

 

 


다양한 부위별로 즐길수 있는 참치회 입니다 ㅎㅎ
참치회는 정말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입이 자꾸 고급져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큰일입니다 ㅋ.ㅋ

 

 

 


김에 싸먹어봤어요~ 너무너무 맛있는 참치회 입니다 ㅎ

대전 태평동에 위치한 태평동 맛집 참치명가~
또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ㅋㅋ 다음에 또 만나길 바라며
맛있는 참치회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