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남대 삼겹살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4. 11:00
반응형



어제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삼겹살 맛집 다녀왔어요~!
맛있는 삼겹살 파는 대전 맛집 소개합니다 ㅎㅎ

 

 

 


​대전 오정동에 위치한 한남대 맛집입니다.
학교 주변이라서 학생들이 바글바글해요~
맛있는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찾았습니다.

 

 

 


​삼겹살 가격이 보이시나요?
참 착한 가격이죠?
역시 이래서 학교앞이 좋다니깐요~ㅎㅎ

 

 

 

 


주문한 목살과 삼겹살이에요~
삼겹살도 맛있고 목살도 맛있어요.
두개다 주문했답니다 ㅎㅎ
욕.심.쟁.이 !

 

 

 

 


불판위에 덩어리씩 올렸어요~
고기가 굉장히 두툼하죠?
얼른 익어서 내 뱃속으로 오길

 

 

 

 


고기 두께가 보이시나요?
엄청 두꺼워요~ 정말 육감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ㅎㅎ
불판위에 올라간 너의 모습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꺄~ 지글지글 얼른 익어라 ~ 삼겹살아 !

​초벌구이처럼 요렇게 구워줬어요~
대전 삼겹살 맛집이 몇몇군데가 있는데요~
이 곳도 제 맛집 리스트에 들어갔답니다 하하

 

 

 

 


앞뒤로 잘 구운 고기를 한입크기로 막 잘랐어요~
이때 너무너무 배고파서 빨리 익으라고 계속 외쳤네요 ㅎㅎㅎ

 

 

 

 


​ㅎㅎㅎ(지금은 바뀐것 같네요 ^^:)

 

 

 

 


​잘~~ 익은 고기 한점을 야무지게 싸서 먹었어요!
음!!!!! 맛 굳 GOOD``
역시 삼겹살은 절 배신하지 않아요 ​​

​목살과 삼겹살이 섞였어요~
쉬지않고 열심히 먹었답니다 ㅎㅎ 전투적으로!
고기 한점에 소주한잔.

 

 

 

 


고기 다 먹은 후 김치말이 국수로 입가심을 ㅎㅎㅎ
국물이 시~~~원 했어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ㅋㅋㅋ
된장찌개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국사람이잖아요 밥으로 마무리해야죠 !

엄~청 싸고 맛있게 삼겹살을 먹었답니다 !
대전 맛집 추천합니다 ㅎㅎ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