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즉석떡볶이 맛집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5. 09:50
반응형



슈돌 쌍둥이들 떡볶이 먹방보고 먹고싶어서
대전 떡볶이 맛집 다녀왔습니다!
대전 궁동 맛집인 즉석떡볶이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있어요~
입구부터 참 귀욤 이미지인데요~

 

 

 

 


내부가 이렇게 아기자기한게 많아요~
떡볶이 먹으러 왔다가
상콤해지는 기분이에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직접 재배한 야채들만 사용하신다고!
그리고 건강을 생각해서 저염이라고! -_-b!!!

 

 

 

 


즉석떡볶이 입니다~ 전 떡볶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나와서 딱 30초만 더 끓여드시면 됩니다 ㅎㅎ

 

 

 

 


즉석떡볶이는 사랑이에요~
라면사리 쫄면사리 삶은계란까지 들어가있어서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팔팔 끓고 있는 즉석떡볶이 입니다.
대전 궁동에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충남대 앞이라 가격도 싸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영상으로 보니 또 먹고싶어지는
즉석떡볶이 입니다 ㅠ_ㅠ

 

 

 

 


잘 익은 떡볶이에요~
달콤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

 

 

 

 


라면사리랑 쫄면사리 폭.풍.흡.입 하였습니다 ㅎㅎㅎ
이 세상에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도 다 먹을수 있을거같아요 -ㅠ-

들어있던 만두도~ 냠냠-
국물도 호로록 퍼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치즈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그냥 볶음밥은 1,000원
치즈 볶음밥은 1,500원입니다 !
엄청 싸죠 ㅠㅠ 뭔가 만원의 행복같은ㅋㅋ

 

 

 

 


쭉쭉 늘어나는 치즈~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먹고 제대로 먹방했어요~
대전 궁동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떡볶이 드시러 오세요~

충남대 근처라 가격도 굉장히 착하답니다 ㅎㅎ
대전 맛집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