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추천

대전 한남대 맛집 미스터광어 & 미스조개

당신근처의맛집 2020. 6. 7. 11:00
반응형



말 잘 보내셨나요? 지난주 불금에 다녀온 대전 맛집 소개 합니다!
조개구이 등 파는 한남대 맛집이에요~
저는 대전 한남대 맛집에서 산오징회 먹었답니다 ㅎㅎ

 

 


대전 횟집 맛집인 미스터광어, 미스조개입니다!
내부 모습을 찍어봤어요 ㅎㅎ

 

 


한남대 근처에 위치한 한남대 맛집입니다 ㅎ
회,조개구이 등 다양하게 수산물을 맛볼 수 있어요~

 

 


샐러드인데 맛있더라구요~
산오징어회 주문하고 샐러드 냠냐냠
술도 한병 시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횟집에서 요 골뱅이가 빠질수 없죠
쪽쪽 빨아먹었어요~

 

 


싱싱한 산오징어회 입니다 ㅎㅎ
금방 썰어와서 그런지 다리가 꿈틀꿈틀 ~~~ ㅋㅋㅋ
비쥬얼 짱이죠?

 

 


몸통은 씹는 맛이 부드럽고
다리는 입안에서 전쟁하듯이 아그작아그작 씹어먹었답니다 ㅋㅋㅋ
잘못삼키면 절대 큰일나니 조심해서 드셔야해요 ~

신나게 달리고 온 2차에서 ㅋㅋㅋ
가볍게 산오징어회를 ~

 

 


먹고 있으니 빗방울이 떨어지더군요
꺄~ 분위기가 좋아져서 마구마구 집어 먹었습니다

 

 


고추랑 마늘이랑 상추위에 오징어얹어서 계속 싸먹었어요~
너무 싱싱해서 좋았던 산오징어
가끔은 이렇게 가벼운 회도 즐기면 좋을거같네요 ~ ^^

728x90
반응형